먹튀토탈
먹튀검은 먹튀토탈에서 하세요!

검증업체 [ 벳888 ] (보증금 5000만원)

관리자 50 4,741 2017.12.05 21:15
벳888
이트: bet888-18.com 
추천인 코드: mttotal
 
 
< 먹튀토탈의 엄격한 심사를 통하여 검증된 신뢰성있는 인증업체 >


먹튀토탈인증업체 심사 기준

1.먹튀이력이 있는경우 저희 먹튀토탈 측에서는 어떠한 조건을 제안하여도 보증업체를 받질않습니다. [★★★★★]


저희 먹튀토탈 의 검증기준은 보다 공정성 있는 검증기준을 제시하고 있으며 증거자료를 동반하지 않은 신빙성 없는 자료는 검증 기준에 제외 됩니다. 


2.해당 사이트의 IP주소/ 서버위치/ 네임서버 등 확인을 통해 먹튀검증을 실행 [★★★★★]
 
 
먹튀토탈 측에서 실제 유저로 위장하여 배팅을하고 환전신청까지 해본결과 아무런 이상이 없었으며 환전신청시 3분정도 소요되었습니다. 
 
 벳888 사이트 이벤트 진행중인 내역입니다
 
 
* 첫충10% / 매충5% 


* 댓글 이벤트 : (목요일 - 500만원) , (일요일 - 1000만원)


* 실시간 연승이벤트 : (배팅한 평균금액의% 추가지급)


* 실시간 연패 위로포인트 지급 : (배팅한 평균금액의% 추가지급)


* 카톡고객센터 친구추가시 3000P 지급


* 다폴더 당첨 이벤트 : (5폴더 5%추가지급) , (7폴더 7%추가지급) , (10폴더 10%추가지급)


* 생일축하 이벤트 : (매충10%) , (보너스배당 1.20변경)


* 크로스배팅 가능


* 축배팅/중복배팅 가능 (레벨에따른 상한가확인)


먹튀토탈 벳888의 고객지원


실제 지난 12월 먹튀토탈 유저분이랑 벳888 측에서 마찰이생기는 일이 있었지만 저희 먹튀토탈 측에서 벳888 측과 대화를 통화여 협의하고 해결을 해드린 사항이 있습니다.

만약 추후에도 먹튀토탈 인증업체인 벳888 측과 유저분들간에 문제가 생길경우 저희 먹튀토탈 측에서 100% 보장하며 책임지고 해결해 드릴것을 약속 드립니다.


벳888 
이트: bet888-18.com 
추천인 코드: mttotal
 

Comments

랑이랑이 2017.12.07 23:13
감사합니다 잘이용할게요^^
두둘가 2018.01.28 23:13
원래 이용하던곳인데 이렇게 올라오니까 더믿음이가네ㅋㅋ
김신임 2018.01.29 23:20
가입어떻게하는건가요???카톡하면되나요?
옹지 2018.01.30 23:20
여기 이용해봣는데 갠찬음ㅇㅇ
구기 2018.02.01 23:20
가입했어요~
누광수 2018.02.02 23:23
상한 환전도 3분컷 ㅅㅅㅅㅅㅅㅅㅅㅅㅅ
콘체선사 2018.02.02 23:23
구글링해봤는데 먹튀흔적 없어서 먹튀토탈 믿고 이용해봅니다
폭풍시대 2018.02.07 17:23
충환전빨라서 좋습니다ㅎㅎ
대마두배곰 2018.02.12 19:25
더블찬스 있어서 좋네요ㅋㅋㅋㅋ
토쟁이 2018.05.11 18:25
믿고 이용하겠습니다
바래바래 2018.05.20 16:25
환전 문제없이 잘해주네요
쉽솝싑쉅 2018.05.21 20:02
먹튀토탈에서 보장한다니 이용해도 문제 없겟죠ㅋㅋㅋㅋ
하지오 2018.05.21 21:25
충환전이빨라서 좋네요
강형구 2018.05.21 22:44
핸디 언오바 기준이 많아서 좋은듯
마이클 2018.05.24 23:02
상한쳤는데 환전해주네요 믿음이갑니다ㅋㅋ
박공주 2018.05.24 18:28
가입해써요 잘부탁드립니다~~
장태영님 2018.05.24 13:36
사이트 괜찮네요 편리한거 같아서 마음에 들어요~~번창하세요
잘좀하자 2018.05.24 17:43
문제없이 잘 이용중입니다 앞으로 계속이용할수 있을거같네요ㅕ
명품남 2018.05.25 21:12
신청했습니다 승인부탁들리게요
패왕색 2018.05.30 23:30
충환전빠르니까 말이필요없네
대주머 2018.06.02 22:50
상한 쳣다 환전받았다 질문받는다
임뽕 2018.06.04 21:30
쓸만하네ㅋ
KES9238 2018.06.11 18:42
충환전 개빠르노~
짜세둥 2018.06.12 19:23
상한 환전 개이득?!
비비바 2018.06.13 17:51
3년째 이용중 ㅇㅇ문제 없음
프로그래밍 2018.06.16 15:34
문제있으면 일처리 바로바로 해줘서 좋습니다
설후 2018.06.20 21:47
쑤와리ㅅㅅㅅㅅㅅㅅ
밀우 2018.06.21 08:34
포르투칼 적중ㅅㅅㅅ 빠른환전 굿굿
루브럼 2018.06.24 00:00
대한민국은 졌지만 환전은 들어왔다.
부자다리 2018.06.28 22:54
한국 플핸으로 애국벳 갓다ㅋㅋㅋㅋㅋㅋ
그링쓰 2018.06.29 18:34
환전 개꿀딱
시덕후 2018.06.30 23:36
굿굿
로더러후니 2018.07.01 12:24
기준점이 다양해서 좋은거같습니다
아리랑 2018.07.03 22:30
2번째 상환이다 나  ㅈㄴ잘하는듯?
수호천사 2018.07.04 23:36
키야 환전속도 죽이네
대박사건 2018.07.08 21:26
요즘 삘이 좋아서 환전 계속하네ㅋㅋㅋㅋ
악마광준 2018.07.09 13:37
적중 ㅅㅅㅅㅅㅅ
누나활력소 2018.07.12 06:57
크로아티아 무 상한 먹음 굿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역배각 2018.07.14 18:23
110만원따고 환급신청하고 3분뒤에 바로들어왔습니다.
정말 만족하면서 이용 하는사이트에요
뿌리앱 2018.07.16 07:24
프랑스 적중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경민아 2018.07.17 12:33
요즘 가장마음에 드는곳임
한상현 2018.07.23 09:42
안전이최고다 진짜
마무미루언 2018.07.24 21:17
120환전 가즈아~~~~~~~~~~~~~~~~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리짱 2018.07.26 16:33
환전빠르노!!!!!!!!!!!!!!!!
마이클 2018.08.01 15:23
로또폴성공 개꿀띠~~
mini 2018.08.04 08:51
3달째 문제 없이 이용중ㅋㅋ
구찌뱅 2018.08.05 13:21
오늘도 상한가잣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최강민석 2018.09.11 23:33
요즘 여기만 이용중
최대현 2018.09.20 13:23
배팅하는게 딱좋은듯
이지수 2018.09.23 21:36
빠름ㅋㅋㅋㅋㅋㅋㅋㅋ
Warning: Unknown: open(/home/mttotal/www/data/session/sess_i4v21gmf32am6smg1q3jdvp8p4, O_RDWR) failed: Permission denied (13)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me/mttotal/www/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